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2. 30.

今日はしゅうぎょうしきでした/오늘은 방학식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 방학식을 하고 내일부터 겨울방학이 돼요! 야호--!

오늘은 1교시만 수업을 하고 그 후 각자 가지고 온 간식을 먹었어요.
저는 양파링과 짱셔요! 그리고 마가렛 쿠키를 조금씩 통에 담고 또 엄마가 싸주신 리락쿠마 너겟 간식 통을 들고 갔어요^^

그게 어떤 것이냐면요


이렇게 귀여운 리락쿠마 간식입니다. ^^
아래는 치킨 너겟이 숨고 있고요 리락쿠마들은 치즈와 햄으로 만들어져 있으니까 다 먹을 수 있어요.

친구에게 보여주고 같이 나눠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도시락이 아니라 간식이었지만 엄마가 전에 만드신 도시락 영상도 있어요.

#부후우 #캐릭터도시락 #キャラ弁

오늘의 유튜브 영상은 포핀쿠킨 가루쿡 푸치푸치 아트 구미입니다.
이런 알갱이 젤리로 만드는 가루쿡은 여러 번 해 봐서 잘 할 수 있을 것 같았다가 이번에는 많이 실패를 했어요.
그래도 가루쿡은 언제나 즐거워요. 내일은 2016년 마지막 날. 올해 마지막 날을 즐겁게 잘 보내세요^^

#포핀쿠킨 #가루쿡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今日は学校のしゅうぎょうしきでした。明日からまちにまった冬休みです。
本とうはこの冬休みも日本の小学校へ行くよていだったけれど、きゅうに日本に行けなくなってしまってちょっとざんねんです。
はじめて長い間かん国で冬をすごします。

今日はしゅうぎょうしきできゅう食がなかったので、みんなでおかしやおやつをもちよりました。
わたしはスナックがしとグミとクッキーを少し、それからママが作ってくれたリラックマのナゲットおやつももっていきました。
ハムとチーズでできているのでリラックマも食べられます。
おともだちとなかよくわけて楽しく食べてかえってきました。

今日のユーチューブの動がはつくるおかしの「ぷちぷちアートグミ」です。
このシリーズはチョコとかシャーベットとかがあって、どれもやったことがあるのでかんたんだとおもっていたら、うっかりしっぱいをいっぱいしてしまいました。
ちょっとへんてこだけど、それでもおいしく楽しく食べました。

明日で2016年がおわります。2016年さいごの日も元気に楽しくすごしてください。
じゃあね、またね!

ぷちぷちアートグミ 8個入 食玩・手作り菓子
明治チューインガム (2016-03-07)
売り上げランキング: 228,45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