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0. 14.

오늘은 도돗토 문어알/どどっとつぶぴょん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언니의 생일이라서 아까 선물과 케이크를 사러 갔다 왔어요 ^^
내일은 친구의 생일잔치에 갈 거고요.
둘 다 저의 생일이 아니지만 생일날은 왠지 기분이 좋아요!

오늘의 영상은 포핀쿠킨 "도돗토 문어알"이라는 가루쿡입니다.
2년 전에 여러 번 만들어 봤는데 그때는 유튜브를 안 해서 이번에 처음으로 영상으로 해 봤습니다.
간단하게 알 젤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재미있고 맛있었고요 또 귀여운 스포이드는 목욕할 때 놀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요즘 조금씩 추워지고 있어요.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

#가루쿡 #포핀쿠킨 #도돗토문어알 #부후우


こんにちは。
今日はおねえちゃんのたんじょう日なので、ケーキとプレゼントをかいに行きました。
明日は学校のおともだちのたんじょう日会もあります。

どっちもわたしのたんじょう日じゃないけど、たんじょう日って、なんだかワクワクしてうれしい気もちがします。

今日の動がは「どどっとつぶぴょん」というつくるおかしです。
むかし、ようちえんのときにやったことがあったけど、そのときはユーチューブをやっていなくて動にしたのは今日がはじめてです。
ひさしぶりにとっても楽しく作って食べました。つかったスポイトはおふろであそぶと楽しそうです。

かん国はだんだんさむくなってきました。
みなさんもかぜを引かないで元気にすごしてください。

どどっとつぶぴょん(ソーダ味) 10個入 食玩・知育菓子
クラシエフーズ (2016-03-14)
売り上げランキング: 54,257

どどっとつぶぴょん(グレープ味) 10個入 食玩・知育菓子
クラシエフーズ (2016-03-14)
売り上げランキング: 51,45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