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9. 28.

세계의 유튜브 사람들과/せかいのユーチューブの人と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며칠 날씨가 안 좋아서 신나게 밖에서 노는 기분이 아니에요.
오늘 엄마가 미국 유튜브에서 찍은 사진을 받으셨다고 보여 주셨어요.

かん国はずっとお天気がわるくてあんまり外であそぶきになりません。
今日はママがアメリカのユーチューブでとったしゃしんを見せてくれました。

어딘지 아세요? どこにいるかわかりますか?

여러 나라 사람들 속에서 열심히 찾았더니 저의 채널 사진을 찾았어요!  또 하나
いろんな国の人がたくさんいる中でやっとわたしのチャンネルしゃしんを見つけました!


#YTHeroes #TCSummit #부후우


이 사진도 저의 채널 사진과 같이 ♥
もう1まいのしゃしんにもわたしがいます!


엄마는 정말 항상 저와 같이 다녀주셨다는 것을 알고 너무나 기뻤어요 ^^
ママは本当にいつもわたしといっしょにいてくれたみたいでとってもうれしいで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