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9. 18.

엄마가 미국 유튜브에 가요/アメリカのユーチューブへ行きます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추석 휴일 마지막 날이에요.
잘 보내고 있어요?

내일부터 또 학교가 시작하는데 저는 조금 우울해요.
학교를 싫어하는 게 아니라 내일 제가 학교에 가면 그 후 엄마가 미국에 가셔요.
미국에 유튜브 회사가 있는데 거기서 초대를 받았다고 일주일 동안 집에 안 계세요.
저도 가고 싶었지만 엄마 말로는 어른만 갈 수 있다고 하시니까 아쉽고요.
저도 한번 미국에 가 보고 싶어요.
그리고 이렇게 오랫동안 엄마를 못 보는 게 처음이어서 슬퍼요.
아빠는 계시니까 불안은 없지만 쓸쓸해요.

그래도 엄마가 즐겁게 보내시고 돌아오셔서 이야기를 많이 해주시고 선물도 사다 주셨으면 좋겠어요 ^^

엄마, 잘 다녀오세요.

#부후우 #유튜브 #Tcsummit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かん国はおぼんのれん休が今日でおわります。

明日からまた学校がはじまるけど、明日がこなかったらいいなとおもっています。
学校がいやなんじゃなくて明日からママが一週かんアメリカのユーチューブに行ってしまうのでうちにいません。私が学校に行ってからすぐにひこうきにのるそうです。
ユーチューブはアメリカに会社があって、そこからしょうたいされて行くそうです。
わたしも行きたかったけど、子どもはこれないといわれたみたいで、とてもざんねんです。
わたしも、アメリカに行ってみたいな。
ママがこんなに長い間、うちにいないのははじめてなのでとってもさびしいです。
アッパがいるからこまることはないとおもうけれど、でもさびしいです。

まだ明日になっていないけど、行ってきたらおみやげといろんなおはなしを楽しみにすることにします。

ママ、行ってらっしゃ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