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8. 12.

さわれるシャボン玉のつくりかた/만질 수 있는 비눗방울 만들기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친족이 모여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외삼촌과 외숙모를 보니까 너무 반가웠습니다.

오늘의 영상은 만질 수 있는 비눗방울 만들기입니다.
옛날부터 한번 비눗방울 만져보고 싶었는데 비눗방울을 만지면 터져서 항상 아쉬웠어요.
이번에 일본 다이소에서 만질 수 있는 비눗방울이라는 것을 찾아서 해 봤는데 정말 쉽게 안 터져서 신나게 놀았더니 금방 용액이 없어져서..
그래서 제가 잘 안 터지는 비눗방울 용액을 만들어 봤습니다.
이 용액으로 비눗방울을 만들면 비눗방울을 만질 수 있습니다^^
맨손으로 해도 되지만 집에 있는 장갑을 끼고 놀면 더 잘 됩니다.
장갑은 그냥 일반 장갑이 좋고요 가죽이나 고무 그리고 비닐장갑으로는 잘 안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비눗방울을 만지면서 놀아 보세요^^
그럼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touchablebubble #부후우 #만질수있는비눗방울 #さわれるしゃぼん玉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今日はおぼんでしんせきといっしょによるごはんを食べに行ってきました。
ひさしぶりにおじちゃんやおばちゃんにあえてうれしかったです。

今日のどうがは「さわれるシャボン玉づくり」です。
前からいちどシャボン玉をさわってみたかったんだけど、シャボン玉はさわるとわれてしまうのでずっとざんねんにおもっていました。
こんかい、ダイソーでさわれるシャボン玉というのを見つけてやってみたらとても楽しくてむちゅうになってあそんだたら、あっというまにえきがなくなってしまいました。
そこで、今回はさわれるシャボン玉のえきを作ってみました。
これがあれば、いつでもさわれるシャボン玉であそべます。
手ぶくろはなくてもだいじょうぶだけど、あったほうがもっとわれにくいです。
てぶくろはぐん手みたいなものがよいです。ゴムとかビニールとかかわの手ぶくろはわれやすいかもしれないです。

みなさんもぜひ作ってみてください。
それでは楽しいしゅう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