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7. 3.

레고로 껌 자판기 만들기/レゴでガムのじはんきを作りました。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주말은 토요일에 삼촌 결혼식에 갔다 왔습니다.

삼촌은 만날 때마다 편한 옷만 입고 계시고 정장을 입으신 모습을 처음 보니까 너무너무 멋있었습니다.
결혼식이 끝나서 신혼여행을 떠나시기 전에 저에게 가슴에 달고 계시던 꽃을 주셨습니다.
아주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오랜만에 레고 만들기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껌 자판기입니다.
집에 조각이 얼마 없어서 상상한 것과 조금 다르게 만들어졌지만 일단 만들기 성공해서 유튜브 엄마 채널에 올렸습니다.
한번 봐주셨으면 감사합니다^^

내일은 학교에서 국어 단원평가가 있으니까 이제 공부를 조금 할까 합니다.
그럼 여러분 좋은 한 주를 보내세요!

#LEGO #VendingMachine #레고 #자판기 #レゴ #自動販売機 #부후우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しゅうまつは土よう日におじさんのけっこんしきに行ってきました。

いつもTシャツばかりきているのに、はじめてスーツ姿をみたのでとってもとってもかっこよかったです。
けっこんしきがおわって新こんりょこうにでかける前に、むねにつけていたお花をわたしにくれました。
とてもしあわせな一日でした。

そして今日はひさしぶりにレゴであそびました。
今日はガムの自動はんばいきを作りました。
家にブロックが少ないので、おもった通りの作品はできませんでしたが、それでもせいこうしたのでママのチャンネルにアップしました。
見てくれたらうれしいです。

さて、明日は学校です。明日は国ごのテストがあるのでこれからちょっとだけべんきょうしようとおもいます。

みなさんも楽しい一しゅうかんをすごしてくだ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