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6. 24.

スライムでてづくりストレスボール/액괴 포도알 스트레스 볼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지난주에 반짝이 풀로 무지개 액체괴물을 만들었는데요 그 액괴가 좀 오래된 것 같아서 이 액괴를 재활용해서 스트레스 볼을 만들어 봤어요.

꽉 쥐면 포도 열매같은 알이 튀어 나와서 신기하고 느낌이 좋고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재미있게 도전해 보세요^^

오늘은 날씨가 안 좋은데 내일은 어떨까요...
내일 저는 낚시를 하러 갑니다.
낚시터에는 가봤긴 했지만 그때는 물고기가 무서워서 하지도 못하고 보기만 했었거든요.
이번에는 용기를 내서 물고기도 잡아 볼 거예요.

여러분도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부후우 #액체괴물 #스트레스볼 #ストレスボール #stressball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せんしゅう、グリッターのりでスライムを作ったあそんだのですが、そのスライムが古くなってしまったので今日はこのスライムをリサイクルしてストレスボールを作ってみました。

にぎるとぶどうのようにつぶがぷにっと出てきてとっても楽しいです。
みなさんもぜひ作ってみてください。

今日はお天気がわるいです。
明日はつりに行くので、はれるといいな。
つりぼりには行ったことがあるけれど、お魚がこわくてつったことはありません。
明日はゆうきを出して、がんばってお魚をつってこようとおもいます。

それではみなさんもよいしゅう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