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5. 4.

あーあ/또 연기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부터 일요일까지 저는 쭉 쉬는 날입니다.

어제와 오늘은 아파트에 야시장이 서는 날이었는데
또 날씨가 안 좋아서 또 연기...
원래 4월이었는데 계속 날씨 때문에 야시장이 못 오고 있어요.

빨리 놀고 싶은데... 힝...

오늘은 바람이 너무 세서 밖에서도 못 놀 것 같아서
이제부터 뭐하고 놀지 생각합니다.
지금 새로운 액체괴물을 개발 중인데요
그게 성공하면 다음에 영상에서 소개하겠습니다^^
그럼 내일부터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고요
내일 아침 10시에 영상에서 만나요.

なんでボクまでえんぴつ持たされてるの?
왜 나까지 공부?!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今日からわたしもれん休になりました。

きのうと今日は家の前にえん日がくる日だったのに、
天気がわるくてまたえんきになってしまいました。
本当は4月にくるはずだったのに、天気がわるくて
きのうになって、きのうも天気がわるくてまたこんどになってしまいました。
とってもざんねんです。

今日は風がとてもつよいので、外であそべないし
これからなにをしてあそぼうかかんがえることにします。

今、新しいスライムをかいはつ中です。
せいこうしたら、こんど動がでしょうかいしたいとおもいます。
それでは、みなさんも楽しいれん休をすごしてください。
明日の10じに動がであいましょう。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