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5. 27.

오늘은 오에카케 샤베트/今日はおえかきシャーベット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어제는 아파트 야시장이 드디어 왔습니다.
원래 4월이었던 게 비 때문에 5월 초가 되고 또 비가 오고...
많이 많이 기다렸지만 어제는 날씨도 좋고 즐겁게 놀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포핀쿠킨 "오에카키 샤베트"를 만들어 봤습니다.
개구리알 같은 젤리 물을 샤베트 물에 한 방울씩 떨어뜨리면서
원하는 색깔 젤리가 들어간 시원한 샤베트를 만드는 가루쿡입니다^^

내일은 유치원 때 가장 사이가 좋았던 친구 2명과 하루 종일 놀 거예요.
오랜만에 만나니까 너무너무 기대가 돼요^^

그럼 여러분도 좋은 주말을 보내세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きのうはまちにまったえんにちの日でした。
本とうは4月にあるはずだったのが、雨で2かいもえんきになってずっとまっていました。
金魚すくいがなかったのがざんねんだけど、しゃてきとか風せんわりとかをしてけいひんももらって楽しくあそびました。

今日はめいじの「おえかきシャーベット」を作ってみました。
ぷよぷよボールのようなつぶゼリーを作ってシャーベット水の中にいってきずつ入れて作ります。
自分のすきな色を作ることができてとっても楽しかったし、とてもおいしかったです。

明日はようちえんのときのお友だちとあそびます。
ひさしぶりなのでとっても楽しみです。

それではみなさんもよい週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おえかきシャーベットグレープS 8個入BOX (食玩・知育)
明治チューインガム (2014-03-10)
売り上げランキング: 131,37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