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5. 1.

나노 블록/ほっぺちゃんナノブロック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나노 블록을 만들어서 놀았습니다.



전에 겨울왕국 나노 블록을 만들어 봤는데 너무 어려웠어요.



그런데 이것은 너무 쉬워서 좋았어요^^

내일은 학교 운동회가 있습니다.
저는 이어달리기 선수가 되어서 벌써부터 긴장하고 있습니다.
언니도 저도 유치원 때부터 계속 이어달리기 선수입니다^^
저도 언니처럼 6학년까지 쭉 선수가 되면 좋겠어요.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今日はなんちゃってナノブロックであそびました。

まえにアナ雪のナノブロック(にせもの)を作ったときは
すごくむずかしかったけど、このほっぺちゃんみたいなナノブロックは
とってもかんたんで、作るのが楽しかったです。

あしたは学校のうん動会です。
わたしはリレーのせんしゅになったので、今からきんちょうしています。
おねえちゃんもわたしもようちえんのときからいつもリレーのせんしゅです。
わたしもおねえちゃんみたいに6年生までずっとせんしゅになれるといいな。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