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3. 10.

레고 뽑기 기계/レゴでガチャポンつくりました。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며칠 전에 레고로 또 뽑기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만든 중에서 보기도 좀 예쁘게 된 것 같고 안에 있는 물건도 잘 나오는 것 같아요.
특별한 부품은 쓰지 않고 거의 레고프렌즈 수영장에 들어 있던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부후우 채널에서 소개할까도 했지만 제가 이런 레고 만들기는 저의 마음대로 만들기 때문에 하나하나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려운 말도 아직 모르고 한국말로 설명하는 것도 어려워서 이번에도 엄마가 엄마 채널에서 소개해 주신답니다.

내일은 부후우 채널에서 만나요^^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ちょっとまえにまたレゴでガチャポンをつくってみました。
今まででつくったガチャポンのなかで見た目も一ばんかわいくできたかんじがします。

ブーフーウーチャンネルでしょうかいしたかったのだけど、あたまの中でおもったとおりにつくっているだけなので、じょうずにせつめいができません。
つくるおかしなどはつくりかたのせつめいがさいしょからあるので、せつめいができるのですが、こういうレゴをつくるのをせつめいするのはむずかしいです。
なので、ブーフーウーチャンネルではしょうかいしないで、ママのチャンネルでしょうかいしてもらうことにしました。

明日はブーフーウーチャンネルであいましょう。
では、おやすみなさい。

レゴジャパン 41008 レゴフレンズ スプラッシュプール
レゴ (LEGO)
売り上げランキング: 778,09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