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2. 5.

발렌타인데이 캐릭터 초콜릿/かわいいキャラチョコを作りました。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2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입니다.
그래서 아빠께 제가 만든 초콜릿을 드리려고 만화 캐릭터 초콜릿을 만들어 봤습니다.



이 캐릭터 누구인지 아세요?
만화 원피스에 나오는 "쵸파" 라고 합니다.

어떻게 만들었는지는 영상을 봐주세요^^
따라 그리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쉽고 예쁘게 나옵니다.

아빠가 좋아하시면 좋겠어요.

14일은 발렌타인데이이기도 하는데요 이 날은 저의 생일이기도 합니다.
아빠께 초콜릿을 드리는데요 아빠한테 선물을 받아야 할 것 같아요^^

그럼 여러분 즐거운 주말과 설날을 보내세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もうすぐバレンタインデーです。
きょうはおとうさんにキャラクターチョコレートを作りました。


「ワンピース」のチョッパーです。

つくりかたはどうがを見てください。
ママとまえにいっしょに作ったちがうキャラクターもしょうかいしています。

なぞりがきをするだけでかんたんに作れるので、楽しかったです。

2月14日はバレンタインデーだけど、わたしのたんじょう日でもあります。
おとうさんにチョコレートはあげるけど、お父さんからはプレゼントをもらうことになります。

かん国は今日から「ソルラル」というお正月の連休になります。
みなさんも楽しいしゅう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DECOチョコペン8本セット(12g×8本)
cuoca
売り上げランキング: 1,64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