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2. 26.

부후우 채널의 생일/ブーフーウーチャンネル1しゅう年です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 2월 26일은 유튜브 부후우 채널을 시작한 날입니다^^

작년 이날, 제가 유치원을 졸업하고 초등학교 입학하기 전 쉬는 날에 시작한 것입니다.
이것은 첫 방송 영상인데요


지금 보니까 많이 어색하네요.

저는 유치원 때부터 유튜브에서 지금 하는 것 같은 물건 소개나 실험 영상을 찍고 싶었는데요 저 혼자서는 못 하니까 엄마한테 부탁했어요.
그런데 엄마는 무슨 동영상이냐며 계속 안 된다고 하셨어요.
계속 부탁하고 부탁하고 부탁했더니 드디어 찍게 되었거든요.
거의 1년 기다린 것 같아요.

엄마는 몇 개 영상을 찍으면 끝나겠다 생각하셔서 새로 계정을 만들지 않고 엄마가 영상을 보실 때 쓰신 계정에 저의 영상을 올렸는데요 그 계정 이름이 부후우였습니다.
제가 꾸준히 영상을 올리면서 어느새 제가 부후우가 되어 버렸습니다^^

지금까지 부후우 채널을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영상을 찍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주는 그 감사의 마음으로 이벤트 영상을 올렸습니다.
구독자분께서 퀴즈를 풀고 댓글에 답을 적어주신 분들 중 10분께 가루쿡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응모를 기다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주말을 보내세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きょう、2月26日はブーフーウーチャンネルがはじまってちょうど1年になりました。
きょうがおたんじょう日です。

ようちえんのときからママにユーチューブのどうがを作りたいとおねがいしていたのですが、ずっとだめだといわれてきました。
1年かん、ずっとおねがいしていたら、ママが小学校の入学のきねんにいいよといってくれたのではじめてとったのが上の「レゴ エマのスポーツカー」でした。
なんだか、とってもへたではずかしいです。

ブーフーウーはもともとママがユーチューブをみるときにログインする名まえでした。
ママはこんなにたくさんどうがをつくるとはさいしょはおもっていなくて、わたしの名まえをつくらないで、ママの名まえでどうがをアップしました。
そのうちだんだんどうががふえてきて、とうとうわたしはブーフーウーという名まえになってしまいました。

この1年かん、どうがをみてくれておうえんしてくれ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これからもすこしずつがんばっていきたいとおもいます。

今日のどうがは1しゅう年のイベントです。
チャンネルとうろくをしてクイズのこたえをコメントらんにかいた人の中から10人さまにつくるおかしをプレゼントします。
たくさんのおうぼをまっています。

それではたのしいしゅう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