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 19.

일본 자판기/日本の自どうはんばいき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しゅうまつの日よう日にはショッピングモールにおかいものに行きました。

おばあちゃんがたんじょう日プレゼントをかってくれました。
だいじにかんこくにもってかえって、つかいたいとおもいます。

お店の中にとってもかわいい自どうはんばいきがあったので、しゃしんをとりました。
かんこくにも自どうはんばいきはあるけれど、ペットボトルのはんばいきはそんなにたくさんないし、かんのコーヒーが多いので、あんまりかん国では自どうはんばいきをつかったことがありませんでした。
日本の自はんばいきは、あたりつきだったり、音楽が出たり、かわいかったり、ジュースもたくさんあるので、ついついかってしまいたくなります。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주말 일요일에 큰 쇼핑몰에 갔습니다.
거기서 외할머니가 저의 생일 선물을 미리 사주셨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 천천히 쓰려고 해요^^

사진은 그 쇼핑몰 안에 있는 음료수 자판기입니다.
한국에도 음료 자판기는 있지만 캔커피 자판기가 많아서 저는 많이 안 써 봤는데요 일본 자판기는 음료수 종류나 생김도 다양하고 기계가 이렇게 이쁜 거, 상품을 고루면 음악이 나오는 것, 그리고 룰렛이 돌면서 당첨이 있는 것 여러 자판기가 있어서 볼 때마다 사고 싶어집니다.

그럼 오늘 6시에 다시 만나요^^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