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 7.

일본에 왔어요./日本にきました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어제 한국을 떠나서 일본에 왔습니다.
내일부터 개학할 일본 초등학교에 잠시만 다녀요.
저는 한국에서는 1학년이지만 일본에서는 2학년이라서 공부를 따라갈 수 있을지 조금 걱정이에요.

오늘은 치과에 가서 검진을 받고 다이소와 서점에서 쇼핑을 했습니다.
엄마 전화기의 상태가 안 좋아서 사진을 못 찍은 게 아쉬워요.

그럼 내일 영상에서 만나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きのう日本にきました。
あしたからはじまる日本の小学こうにかようことになりました。
わたしはかんこくでは1年生なんだけど、日本では2年生なので、べんきょうについていけるかどうかちょっとしんぱいです。

きょうははいしゃさんにけんしんにいって、ダイソーと本やさんでおかいものをしてかえってきました。
ママのけいたいがちょうしわるくてしゃしんがとれなかったのがざんねんです。

それではあしたあいましょう。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