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 25.

눈이 와서 휴교일/ゆきで休こうだったのに・・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일본에 눈이 왔습니다. 절대 눈이 안 온다는 오키나와 섬도 처음으로 눈이 왔답니다.
제가 지금 있는 지역도 눈이 거의 안 오는 곳이라서 저는 처음으로 일본에서 눈이 쌓이는 것을 봤어요.

오늘은 학교 마당에서 많이 눈놀이를 하려고 신나게 등교했는데 가 보니까 아무도 없었어요.
교무실에 가 봤더니 오늘은 눈이 많아서 휴교래요...
저는 2주만 잠시 다니는 학생이라서 원래 이름이 명부에 없어서 전화 연락을 못 받은 거래요.

너무 아쉬워서 바로 집에 안 가고 학교 마당에서 잠시 눈놀이를 하고 집으로 갔습니다.

내일은 일본 학교생활 마지막 날이에요.
내일은 꼭 학교에서 친구들을 보고 싶어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きょうは日本でゆきがふりました。
ぜったいにゆきがふらないときいていたおきなわけんもゆきがふりました。
わたしがいるところもあまりゆきがふらないばしょなので、生まれてはじめて日本でゆきがつもっているのをみました。

きょうは学こうのこうていでいっぱいゆきあそびをしたいとおもってよろこんで学こうにいったのですが、学こうにはだれもいませんでした。
ゆきがおおいので休こうなんだそうです。
わたしは2しゅうかんだけかようので、れんらくもうに名まえがなくって休こうのれんらくがこなかったみたいです。

お友だちとゆきあそびしたかったのに、ざんねんでした。
しかたがないので、ひとりで校ていをぐるぐるはしって足あとをつけてからいえにかえりました。

あしたは日本の小学こうさいごの日です。
あしたこそお友だちとゆきあそびがしたいで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