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5. 12. 31.

올해가 끝나가고 있어요/ことしがおわります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2015년이 조금 있으면 끝납니다.
여러분은 이 일 년이 어떤 해였어요?
저는 올해 2월 말에 유튜브 방송을 시작한 아주 기억 깊은 한 해입니다.
벌써 1년이나 지나고 저도 봄에는 2학년에 올라갑니다.
내일에는 나이를 하나 먹고 9살이 됩니다.
2016년 어떤 해가 될까요?
일단 건강하고 즐거운 일 년이 되면 좋겠어요.
오늘(내일?) 새벽 12시, 1월 1일이 되자마자 새해 인사 영상을 올리겠습니다^^
그럼 얼마 안 남은 올해 시간을 즐겁게 지내세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あとすこしで2015年がおわります。
みなさんはどんな1年かんでしたか?
わたしはことしの2月にユーチューブをはじめたのでとってもおもいでにのこる1年でした。
あっというまに1年がすぎて、はるには2年生になります。
そしてかんこくではしん年に年をとるのであしたで9さいになります。
2016年はどんな1年になるかな?
なんといってもげんきでたのしい1年になればいいなとおもっています。
きょう(あした?)のよるの12じ、1月1日になったらすぐにあけましてのあいさつのどうがをアップします。

それでは、すくなくなったことしをたのしくすごしてくだ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