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5. 11. 20.

오늘은 네리아메/きょうはねりあめ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네리아메라는 엿을 먹어 보았습니다.

일본의 추억의 과자이고요 액체괴물같이 생기는 엿인데 저는 처음으로 먹어 보았어요.
저는 포도 맛, 언니는 콜라 맛을 먹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거기에 민츠라는 비즈같이 생긴 사탕을 입히고서도 먹어 보았습니다.
네리아메의 맛과 민츠의 맛이 섞여서 더 맛있어진 것 같았어요.

내일은 언니의 친구가 우리 집에서 하룻 밤 자러 와요.
생각만 해도 재미있을 것 같아서 내일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きょうは「ねりあめ」をたべてみました。

日本ではなつかしのおかしみたいなのですが、わたしははじめてたべました。
わたしはぶどうあじ、おねえちゃんはコーラあじをたべました。
スライムみたいでたべかたもとってもたのしかったです。

そのままたべてもおいしかったけど、ミンツをつけてもたべてみました。
ねりあめのあじとミンツのあじがまざって、もっとおいしくなったかんじがしました。

あしたはおねえちゃんのおともだちがうちにとまりにきます。
とてもたのしいでワクワクします。早くあしたにならないかな。

みなさんも、よいしゅう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昭和のねりあめ  (サイダー味 1パック1300g+割り箸100本)
株式会社 昭和食品
売り上げランキング: 50,935

チーリン プチミンツ 30個入り
チーリン製菓
売り上げランキング: 156,94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