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5. 11. 6.

오늘은 해피키친 햄버거/きょうはハッピーキッチン・ハンバーガー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가루쿡 포핀쿠킨 햄버거를 만들었어요.



만드는 것들이 많아서 영상이 길어졌지만 끝까지 보아주셨으면 감사합니다^^
저는 포테이토가 가장 맛있었고요, 콜라도 맛있었어요.

언니가 수요일부터 수련 여행을 가서 저는 2번 혼자 태권도에 갔습니다.
제가 가는 시간은 언니 오빠들이 많은데 언니 오빠들도 여행을 갔으니까 도장에 사람이 정말 적었어요.
그래서 연습도 없고 피구를 하고 줄넘기만 했어요.

어제는 아빠가 제가 잘 때까지 안 오셔서 저는 엄마와 둘뿐이었어요.

언니가 없으면 조용하고 좋은 점도 있는데 역시 빨리 집에 와 줬으면 좋겠어요.
조금 이따 언니가 탄 버스가 도착한답니다. 빨리 보고 싶어요^^

그럼 여러분도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きょうはクラシエ ハッピーキッチン ハンバーガーをつくりました。

いろいろつくるものがおおくて、じかんがながくなってしまいましたが、さいごまでみてくれたらうれしいです。
わたしはポテトがいちばんおいしかったです。コーラもおいしかったです。

水よう日からおねえちゃんが学こうのりょこうにいったので、わたしはテコンドーに2かいひとりでいきました。わたしがいくじかんはおにいちゃん・おねえちゃんたちがおおいじかんなので、この日はどうじょうにぜんぜん人がいませんでした。
なので、れんしゅうはしないで、ドッジボールとなわとびをやりました。

きのうはアッパがおそくにかえってきたので、ママとふたりっきりでした。

おねえちゃんがいないとしずかでいいときもあるけど、やっぱり早くかえってきたらいいな。
あとすこししたら、バスが学こうにとうちゃくするそうです。早くあいたいな!

それではみなさんもたのしいしゅう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