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5. 10. 3.

핫케이크 만들기/ホットケーキ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다음 주에 언니가 학교 실과 시간에 요리실습이 있답니다.
만드는 요리는 핫케이크와 와플이래요!  저도 빨리 그런 요리를 배우고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언니와 핫케이크 만들기 연습을 했어요.
언니가 더 많이 연습해야 해서 저는 많은 일은 못 했지만 그래도 반죽도 섞어 그림도 그리고 즐겁게 만들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らいしゅうはおねえちゃんが学こうでちょうりじっしゅうがあるそうです。
メニューはホットケーキとワッフルだそうです。
わたしもはやく学こうでおりょうりとかならいたいです。

そこできょうはおうちでホットケーキをやくれんしゅうをしました。
おねえちゃんのれんしゅうだから、わたしはたくさんやらせてもらえなかったけど、えをかいたりしてたのしくつくって、おいしくたべました。

それではみなさん、よいしゅう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