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5. 10. 27.

いもほりえんそく/학교 소풍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きょうのかんこくは雨です。
あさからザーザーふっていたけど、きょうはいもほりえんそくにいってきました。
雨の中だったからとっても大へんだったけれど、おいももちゃんともってかえってきました。
おてんきだったらもっともっとたのしかっただろうなとおもってちょっとざんねんでした。

では、これからほんとうのえにっきをかいてきます。

では、みなさんさようなら。

엄마가 싸 주신 도시락^^
ママがつくってくれたおべんとうです。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바가 많이 와서 참 날씨가 안 좋아요.
이 날씨에 저는 오늘 학교 소풍을 갔다 왔어요.
고구마 캐기였는데요 비가 오니까 참 힘들었어요.
그래도 맛있게 생긴 고구마를 몇 개씩 캐고 왔습니다^^
날씨가 좋았으면 더 재미있었을 텐데 아쉬웠어요.

이제 저는 진짜 일기를 쓰러 갑니다.
그럼 여러분 좋은 하루를 보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