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5. 10. 25.

용인 휴양림 에코 어드벤처/ヨンイン エコアドベンチャーにいきました。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어제는 언니의 친구네랑 함께 용인 휴양림 에코 어드벤처라는 곳에 놀러 갔어요.
거기 잔디밭에서 많이 뛰어놀고 시난에 맞추어서 에코 어드벤처를 했어요.
에코 어드벤처는 나무로 되어 있는 운동기구가 많이 있고 나무 사다리나 와이어를 건너가는 코스를 순서대로 가는 것입니다.
안전장비를 하고 선생님의 말씀을 20분 정도 잘 듣고 코스에 나왔어요.
처음에는 높은 곳을 가는 게 무서웠는데요 항상 안전 줄과 연결되어 있으니까 떨어져도 괜찮다고 듣고 나서는 편하게 잘 놀았던 것 같아요^^
너무 피곤해서 집에 와서 학교 일기 쓰고 바로 자 버렸어요.

오늘은 아빠와 언니랑 인형을 뽑으러 나갔다 왔어요.
오늘도 몇 개씩 뽑고 아주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내일부터 학교가 시작합니다. 여러분도 좋은 한 주를 보내세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きのうはおねえちゃんのおともだちのいえと、ヨンインにあるエコアドベンチャーというアスレチックをしにいきました。
さいしょはたかいところがこわかったけれど、からだにロープがいつもついているのでおちておだいじょうぶだときいて、あんしんしてコースをまわることができました。

ぜんぶのコースをまわったらつかれてしまっていえにかえったらすぐにねてしまいました。

きょうはアッパとおねえちゃんといっしょにまたまたUFOキャッチャーをやりました。
まいしゅう人ぎょうがふえるからママがちょっといやがってます。

あしたから学こうがまたはじまります。
みなさんもよい一しゅうかんをすごしてくだ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