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5. 9. 29.

연휴 마지막 날/れんきゅうさいごの日です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
오늘이 연휴 마지막 날이에요.
내일은 오랜만에 친구들 얼굴을 보니까 좋기도 하지만 아쉽기도 해요.

그래도 내일은 4교시까지 하고 바로 집에 오는 날이라서 좋아요 ^^

지금 우리 집 고양이들은 낮잠 중이에요.
사이좋게 자는 가운데에 제가 도라에몽을 두었어요^^
원래 도라에몽도 고양이니까 이제 세 마리 되었어요---.

그럼 여러분 마지막 휴일을 즐겁게 보내세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きょうはれんきゅうのさいごの日です。
あしたはひさしぶりにおともだちとあえるのでいいんだけど、ちょっとざんねんです。

だけど、あしたは4じかんじゅぎょうなのではやくいえにかえれます!

いま、うちのねこちゃんたちがおひるねをしています。
なかよくねていたので、あいだにドラえもんの人ぎょうをおいてみました。
ドラえもんはねこだから、これでうちには3ひきのねこになりました。

それではみなさん、よい一日を!


ドラえもん HJお昼寝ぬいぐるみ

売り上げランキング: 33,151

댓글 없음:

댓글 쓰기